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랍스터 먹어요 ^^ 꿀맛 이다~~

찌니맘의 일상생활/가족이야기

by 박성화 2017. 5. 2. 20:29

본문



코스트코에서 랍스터 할인 행사에서 딱 멈춰버린 아이들 

행동으로 이걸 사줘 하는 군요 ^^;;;


2마리 할인 행사인지라 장바구니에 담아 왔답니다.

킹랍스터는 아니지만 2마리라 우리가족들이 먹을수 있더라구요~~



랍스터를 이리 저리 만져보고

신기해 하네요 ㅋㅋ




큰 집게를 잡아 보고 물리면 아플까 안아플까 ㅋㅋ




다음 가족 여행때는 킹랍스터를 먹여 줘야 겠네요 ㅋㅋ



#cat #냥스타그램 #캣스타그램 #고양이 #러시안블루 #스코티쉬폴드 #친칠리그램
#터키쉬앙고라 #냥이미용 #이뿌다 #야옹 #냥이집사 #울산애견미용 #집사
#페르시안그램 #울산고양이무마취미용 #반려묘
#고양이무마취미용실 #울산무마취고양이미용
#instacat #catstagram #catlover
#울산 #북구 #호계동 #해피데이애견미용실
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