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토요일 방황 하고 있답니다. ㅋㅋㅋ

찌니맘의 일상생활/가족이야기

by 박성화 2017. 1. 21. 12:03

본문

큰딸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원이라 한달에 2번씩 토요일 연습이 있답니다.

오늘이 바로 그날!!

 아침 10시 30분 에 큰딸 데려다 주고 막내와 아빠는 이렇게 방황 하고 있네요 ㅋㅋ

막내 배고프다 징징거려 맥도날드 에 왔답니다.

토요일 아침인데도 북적되는 맥도날드네요 






여기 오기전 잠깐들린 수변공원 

오늘따라 정말 춥네여



얼음 나라인가~~ 고드름 이 주렁주렁


오후 2시까지 뭘하지 ~~~~~

꼬맹이랑 ㅋㅋ


#울산무마취고양이미용

#울산고양이무마취미용

#울산애견

#울산고양이

#울산강아지

#무마취고양이

#강아지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