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(울산무마취고양이전문미용실)울집 냥이 미나를 소개 합니다. ^^

고양이 무마취 미용실/울집 양이들

by 박성화 2017. 2. 6. 15:03

본문

따스한 햇빛이 들어오자 노곤한지 졸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이렇게 들어 누워 버리고 잠을 자고 있는 미나 랍니다.



내가 옆에서 사진을 찍고 있어도 모르고 있네요 ㅋㅋ



ㅋㅋ 귀여워~~~~~



발도 찍어봐서요 ^^

하하하 

넌 이제 다 털렸어~~~



인기척에 눈을 번쩍 ~~~

너 뭐야 !! 하고 있네요 ㅋㅋㅋ





저희 해피데이애견미용실은 강아지,고양이 전문 미용실입니다.

20년 미용경력으로 애기들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예약 문의 : 052-295-9955

카톡 ID : happydayy337


#울산애견미용

#울산무마취고양이미용

#울산고양이무마취미용

#울산고양이

#울산강아지

#무마취고양이

#고양이무마취

#애견미용


관련글 더보기